• + 이름 : 김세진 (청담점)
  • + 닉네임 : 친절한세진플♥
  • + 특기 : 장문답변/식전영상 만들기/포토샵
자기소개하기
안녕하세요 김세진웨딩플래너입니다.
신랑신부님의 소중한 날을 믿고 맡겨주심에 감사합니다.
성실하고 친절한 진행으로 보답할게요.

[김세진웨딩플래너] 소규모웨딩진행 with YJ신부님♥

작성일 : 2016-12-08 오후 12:22:52 조회수 : 1026 스크랩

안녕하세요, 김세진웨딩플래너입니다:) 어느덧 성큼 겨울과 함께 2016년의 끝도 다가왔네요. 모두들 목표한 바 잘 마무리하시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번주에 있었던 저희 신랑신부님 웨딩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오늘의 주인공 CH신랑님♥YJ신부님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처음 만나뵙고 예식까지 약 3개월동안 세진플래너와 결혼준비를 하셨는데요. 짧은 기간이었지만 스무스하게 잘 진행되어 다행이었어요. 우리 두분은 따로 스튜디오 촬영을 안하셔서 이 날 예쁘게 많이 찍어드리려고 했는데 두분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아직 카메라 조작이 익숙하지 않지만 작가님 옆에서 요리조리 열심히 찍어봤답니다.


 

 

 

오늘의 부케는 핑크빛 히야신스 부케랍니다. 러블리하고 화사한 느낌의 드레스와 어울릴 것 같아 추천을 드렸는데 다행히 신부님 맘에도 쏙 드셨어요. 예쁘고 사랑스러운 꽃모양도 으뜸이지만 향도 정말 진해서 하객분들마다 부케 칭찬도 빠뜨리지 않으셨답니다.


 

 

두분 식전 촬영하시는 동안 부케 맡아두면서 이런 느낌으로도 찍어봤어요.. 꽤나 실험적이죠..?ㅋㅋ 구도 하나 맞지 않겠지만.. 뭔가 자연스러운 느낌이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저희 신부님께서 고르신 드레스는 이렇게 꽃 모티프가 많은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드레스였어요. 처음에는 원래 실버비즈가 화려한 드레스를 정말 좋아하셨는데요. 그래서 정말 고민 많이 하셨어요. 두 드레스 모두 잘 어울리셨지만! 세진플래너는 화려한 비즈 드레스는 두분이 계획하신 작은 결혼식 분위기와 조금 동떨어진 것 같았고, 또 하객분들이 신부님을 더 가까이서 보시게 되기 때문에 드레스가 과하게 화려해보일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신부님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다가 결국 요 아이로 셀렉했답니다.


 

 

드디어 입장하시는 신부님..♥ 앉아계실 때는 겹쳐있던 꽃 모티프들이 쫙 펼쳐져 풍성해지니 더 예뻤어요!! 명당 자리에 앉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답니다^_^!!


 

식이 마무리 되어 이제 정식으로 부부가 되신 두분! 행복하세요♥ 세진플래너가 늘 응원할게요.

작성일 : 2016-12-08 오후 12:22:52 조회수 : 1026 스크랩
12
번호 리뷰보기 작성자 작성일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결혼식순 무료다운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이름
휴대폰
결혼예정일